[1/30] 성경은 신뢰할 수 있다

by plan-B posted Jan 2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paul-banner.jpg

 

[매일묵상 1/30]

성경은 신뢰할 수 있다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순수하며 그분은 자신을 신뢰하는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느니라. (잠 30:5)

 

1985년, 50여 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 의회는 공식적인 미국 정부의 금화 발행을 승인했습니다. 그리고 1986년부터 이 새로운 금화들이 시장에 나왔습니다. 아메리칸 이글로 알려진 이 금화는 매 동전이 정해진 양의 순수한 22K 금을 함유하고 있음이 미 조폐국에 의해 보장되었습니다.

 

동전들은 0.1온스, 0.25온스, 0.5온스, 1온스의 크기로 출시되었습니다. 전세계의 구매자들은 이 동전들이 발표된 그대로의 것임을 신뢰하는데, 왜냐하면 미국 정부의 약속을 믿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대해서라면 우리는 정부의 보장보다 훨씬 더 믿을 수 있는 것을 가졌습니다. 그분의 말씀에는 완전하고 순수한, 전능하신 하나님의 약속이 있습니다. 시편 12편 7절은 단언합니다.

 

오 여, 주께서 그것들을 지키시며 주께서 그것들을 이 세대로부터 영원히 보존하시리이다. (시 12:7)

 

하나님은 그분의 말씀을 우리에게 보존해주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성경 말씀의 모든 단어들은 목적을 가지고 그곳에 있다는 것을 우리는 완전하게 믿을 수 있습니다.

 

인류 역사의 첫 유혹은 바로 사탄이 이브에게 “참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더냐?”라고 물으며 시작됐습니다. 성경 말씀의 신빙성에 대한 이 도전은 오늘날에도 계속됩니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말씀을 지킬 것을 약속하셨고, 실제로 지키셨습니다, 우리는 확신을 가지고 성경을 믿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자신의 말씀이 보존됨을 지켜보셨고, 오늘 우리 손에 있는 성경은 온전히 믿을 만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평가하고 그것이 믿을 만한 것인지 판단하기 위해 계속 애쓸 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행위를 평가하는 데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가진 성경을 온전한 믿음과 확신 속에서 신뢰하십시오. 그것은 하나님께서 직접 보장하시는 책입니다. 

 

 

지혜로운 자를 위한 오늘의 말씀

아무도 성경에 대한 당신의 확신과 믿음을 흔들지 못하도록 하십시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1_뗡뀹___됣뀽_뤳뀬__30.jpeg

 

번역 : 한시혁